이마트24 5월 주류행사 및 편의점행사

GS25, 페레로로쉐와 함께하는 편의점 행사

편의점행사: GS25에서는 현재 페레로로쉐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7일까지 진행되는 ‘행운의 7일’과 함께 하는 한 주 행사이며, 천원 캐시백을 해주는 이벤트와 33%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단, 카드결제가 아니면 할인을 받을 수 없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1회 할인 한도가 있으니 구매하실 때 유의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번 GS25의 페레로로쉐 행사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행사 기간이 짧아서 더 많이 애용하고 싶어도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친구위크’에서는 햇반 컵밥이 행사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각 행사별 기간이 상이하니 이점 유의하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GS25에서 진행 중인 페레로로쉐 행사 관련한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행사명 기간 혜택 비고
행운의 7일 ~7일 천원 캐시백 카드결제만 가능
행운의 7일 ~7일 33% 할인 카드결제만 가능, 1회 한도 있음
친구위크 7일~13일 햇반 컵밥 기간 및 매장별 상이함

원하는 쿠팡링크 넣는 곳(사용안하면 클릭 금지)

편의점 신상품 출시와 할인 행사 소식

매월 그랬듯이 이번 달에도 각각의 편의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새로운 제품 출시와 동시에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GS25에서는 신제품 ‘고소한 브로콜리 참치 샐러드’와 ‘카페라떼 미니스틱’을 출시하며, 이에 맞춰 해당 제품 구매 시 할인 행사가 있습니다. 또한, 냉동식품과 아이스크림 구매에 대한 적립금 적용도 이어집니다.

CU편의점에서는 ‘할로윈 투썸케이크’ 출시와 함께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및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또한, 각종 생수와 탄산음료, 과자류 등 구매 시 할인혜택도 제공됩니다.

이와 같은 이벤트는 물론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다른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각 편의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확인하고 구매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는 몇몇 편의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을 정리한 표입니다.

편의점 이벤트 내용
GS25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해당 제품 구매 시 할인 및 적립금 적용, 냉동식품과 아이스크림 구매 시 적립금 제공
CU 할로윈 투썸케이크 출시와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각종 생수와 탄산음료, 과자류 등 할인 혜택 제공
이마트24 신메뉴 출시와 함께 해당 제품 구매 시 할인 및 적립금 적용, 커피 음료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미니스톱 빙수 및 컵아이스크림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각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와 할인 혜택을 살펴보며, 이번 달에는 어떤 제품이 출시되는지도 꼭 확인해보세요.참여하세요!

이마트24 송현앞산점에서 열리는 편의점행사: 주류 할인!

이마트24 송현앞산점에서는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다양한 주류 제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행사에서는 맥주, 와인, 위스키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 제품이 각 3500원에 판매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한정된 양의 제품이 판매되므로, 빠르게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주류 제품 말고도 매주 다른 제품들도 할인하여 판매되니 이마트24 송현앞산점에서 주기적으로 방문하시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아울러, 이마트24 송현앞산점에서는 이번 달 6월에도 주류 행사를 예정하고 있으니, 다음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마트24 송현앞산점에서는 위스키 및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주류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으니, 찾아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이외에도 하드리쿼, 위스키 및 보드카 행사에도 참여하실 수 있으니, 더 많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제품들을 놓치지 마세요.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명 할인 가격 할인율
맥주 3500원 15%
와인 3500원 10%
위스키 3500원 20%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