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통장사본 출력

은행통장과 사본 보는 방법

통장 사본: 포털사이트에서 “SC제일은행”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뜨는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접속 후, 왼쪽 하단에 있는 팝업에서 “통장사본 보기”를 클릭해 통장 사본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KB 스타 뱅킹에서는 대표 계좌 탭에서 “설정”을 클릭하여 계정 관리로 들어갑니다. 계정 관리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통장 사본 보기”를 클릭하고 통장 사본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은행에서 제공하는 통장과 사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를 인쇄하려면 “인쇄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인쇄 버튼을 클릭하여 통장과 사본을 쉽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은행통장과 사본을 확인하는 방법을 정리한 표입니다.

은행 통장 확인 방법 사본 확인 방법 인쇄 방법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왼쪽 하단 팝업에서
“통장사본 보기” 클릭
계정 관리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 후
“통장 사본 보기” 클릭
통장 사본 확인 후 “인쇄 버튼” 클릭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설정” 클릭 후
대표 계좌 탭에서 확인
계정 관리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 후
“통장 사본 보기” 클릭
통장 사본 확인 후 “인쇄 버튼” 클릭

위의 표를 참고하여 각 은행에서 제공하는 통장과 사본을 확인하고 인쇄하는 방법을 쉽게 알아보세요.

원하는 쿠팡링크 넣는 곳(사용안하면 클릭 금지)
라인으로 출력하는 방법이 있어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시간과 노력,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통장 사본 출력하기: 준비물과 방법

먼저, 통장 사본을 출력하기 위해서는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PC와 프린터,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뱅킹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준비물이 모두 준비되었다면, 통장 사본을 출력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은행의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그 다음, 내 정보나 내 계좌 정보 등의 메뉴 중에 ‘통장 사본 출력’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 후, 항목에 맞게 모든 정보를 입력한 뒤, ‘인쇄’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때, 인쇄 이미지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다운로드된 파일을 선택해서 프린트하면 통장 사본이 출력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통장 사본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전처럼 은행 지점에 가서 통장 사본을 복사해 오지 않아도 되니, 더욱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준비물 방법
PC 은행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통장 사본 출력’ 메뉴를 선택.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인쇄
프린터
인증서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통장사본은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중요한 서류 중 하나입니다. 계좌 개설 이후에도 필요한 경우가 있으므로, 언제든지 발급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로그인 후에는 메인화면에서 “나의 카카오뱅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계좌관리” 메뉴에서 통장사본을 발급하려는 계좌를 선택하면 됩니다.

선택된 계좌의 상세정보화면에서 “상세 메뉴”를 클릭하고, “증빙서류 발급” 메뉴에서 “통장사본”을 선택합니다. 이후에는 발급할 통장의 유형과 기간을 선택한 후, 인증절차를 거쳐 발급 신청을 완료하면 됩니다.

만약 모바일 환경에서 통장사본을 발급받으려면, “내 정보” 메뉴에서 “통장/카드”를 선택하고, 발급하려는 통장을 선택한 후 “통장사본”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발급할 통장 유형과 기간을 선택하면 인증절차를 거치고 통장사본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카카오뱅크 통장사본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만약 표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발급 방법 발급 대상 인증 방법 비고
홈페이지 인증서
모바일 모바일 앱 간편인증 내 정보 > 통장/카드 > 통장사본

위의 표를 참고하면서,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