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죽을 연애따위 드라마 정보_몇부작, 출연진, 줄거리, 등장인물

“얼어죽을 연애따위” 드라마 소개

얼어죽을 연애따위 정보: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는 30대 두 남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다희와 최시원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총 몇 부작인지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드라마는 ENA 제작사에서 제작되었으며, 총 4명의 작가와 2명의 감독이 참여하였습니다.

줄거리

주인공인 한설과 장선우는 서로 완전히 다른 성격의 사람들입니다. 한설은 외향적인 성격으로 사람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즐기고, 장선우는 내성적이며 인간적인 상호작용을 피하려 합니다. 한설은 한류스타의 매니저로 일하는 반면, 장선우는 진실을 말하지 않는 법률회사를 운영합니다. 하지만 둘은 인연의 연결로 서로의 삶에 빠르게 참여하게 됩니다. 그들은 서로의 약점을 발견하고 이것이 서로의 감정의 변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주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
드라마에서는 이다희가 한설 역할을 맡으며 최시원은 장선우 역할을 맡아 연기합니다. 또한, 유재명이 한설의 옆집에 살면서 함께 일하는 파총이라는 인물 역할을 맡습니다. 그 외에도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역할을 맡아 연기하는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인물관계도

한설과 장선우의 로맨스 이야기를 중심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인물관계도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후속 및 넷플릭스
“얼어죽을 연애따위” 드라마는 10월 수목 드라마로 첫 방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와도 계약이 되어 있어 국내외에서 보실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출연진 및 제작진
– 감독: 이명우, 장진우
– 작가: 김수진, 오세진, 김윤영, 최유나
– 제작: ENA (이나영)
– 주연: 이다희, 최시원
– 관련주: 케이블미디어, tving, 넷플릭스


드라마 관련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구분 내용
드라마 제목 얼어죽을 연애따위
드라마 장르 로맨스, 코미디
방송사 ENA
주연 이다희, 최시원
작가 김수진, 오세진, 김윤영, 최유나
감독 이명우, 장진우
제작발표 2021년 8월 13일
제작사 ENA (이나영)
후속 아직 미정
넷플릭스 국내외 여러 지역에서 시청 가능

결론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두 남녀의 삶과 사랑이 매우 매력적으로 그려진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긍정적이고 즐거운 분위기로 시청각자의 마음을 해소시켜주는 분위기가 느껴지며, 인물 간의 인연과 대화가 실제 대화와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이번 가을 많은 이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줄 예정이니, 보고 후 기분 좋은 인상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원하는 쿠팡링크 넣는 곳(사용안하면 클릭 금지)

어쩌면 얼어죽을 것 같은 상황에서의 연애 이야기

이번 작품은 능청맞고 자유분방한 남녀의 연애 이야기를 다룹니다. 남자 주인공은 출연 결심을 하고, 여자 주인공은 대책 없이 그를 만나게 되면서 설레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상황은 절박한 상태이고, 이들이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그리고 결국 어떤 사랑의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하게 만드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오늘 있었던 일을 퀵에디터로 기록하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글에는 사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은 공감수도 함께 차감됩니다. 따라서 작성 전에 신중하게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이용 중이던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글이 삭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남자 주인공 여자 주인공
능청맞고 출연 결심 대책 없이 그를 만나게 됨
절박한 상황 속에서 설레기 시작
로맨틱 코미디 사랑의 결말이 궁금

‘사랑의 왕국’연출자의 악마적인 시청률 관리

‘사랑의 왕국’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의 총 연출자는 악마적인 시청률 관리와 자극적인 설정을 일삼아 시청률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페이닥터는 ‘사랑의 왕국’의 연출자로서 여름과 대학 동기이자 방송국 입사 동기입니다. 하지만 그녀와의 라이벌 관계도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맡은 프로그램을 성공시키기 위해 악마적인 시청률 관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페이닥터는 일도 연애도 큰 흥미가 없는데 그녀의 절친인 여름을 돕기 위해 그녀의 연출을 맡고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됩니다.

그는 이 프로그램에서 끊임없이 사랑과 연애를 경험하게 되며, 얼어 죽을 듯한 연애와 사랑의 진실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페이닥터는 자신의 가치관과 이상, 그리고 진정한 사랑을 발견하게 되는데…

아래는 ‘사랑의 왕국’ 참가자들의 소개와 관심사, 그리고 매력을 정리한 표입니다.

참가자 관심사 매력
김하늘 여행, 다이어트 귀여운 외모, 긍정적인 에너지
이지석 운동, 음악 선한 미소, 현란한 춤 실력
박서현 공예, 요리 매력적인 외모, 차분하고 부드러운 성격
정준철 자전거 타기, 글쓰기 유머감각, 센스있는 말솜씨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