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리부트 및 콜옵 워존 2.0 업데이트, PC 사양

모던 워페어 2.와 콜오브듀티, 시즌3이 새로운 보상과 함께 출시된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시즌3에는 모던 워페어 2.와 콜오브듀티의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와 보상이 추가됩니다. ‘랭크 플레이’는 랭겜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보상을 제공하며, 스페셜 옵스 신규 미션과 레이드 에피소드3에서는 ‘알레한드로’와 ‘발레리아’가 참전한다는 설정과 함께 라스 알마스 카르텔이 핵심축이 되는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또한, 시즌3에서는 지상전과 침입에 쓰이는 두 배틀맵이 모두 워존 2.0과 DMZ의 무대였던 ‘알 마즈라’에 기반하여 출시됩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6v6 코어 맵도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시즌3의 새로운 콘텐츠와 보상은 콜오브듀티와 모던 워페어 2.의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로운 시즌을 기다리던 유저들에게는 높은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아래는 시즌3에서 추가된 내용을 정리한 표입니다.

추가 콘텐츠 추가 보상
랭크 플레이 새로운 랭크 보상
스페셜 옵스 신규 미션 대량 경험치 보상
레이드 에피소드3 새로운 무기와 스킨 보상
지상전과 침입 배틀맵 새로운 스킨과 새로운 무기 보상
6v6 코어 맵 새로운 색상과 새로운 무기 보상

파티 대기열이 도입된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와 워존 2.0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와 워존 2.0에서는 새로운 소셜 기능으로 파티 대기열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활성화된 매치를 마치면 친구 파티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어 파티 나 채널에 초대하는 것처럼 게임 내 소셜 메뉴를 통해 파티 대기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DMR은 인상적인 대미지와 빠른 연사 속도를 갖추어 힘멜마트 엑스포 멀티플레이 맵이나 아쉬카 섬과 같은 맵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래는 파티 대기열 기능을 포함한 업데이트 내용을 정리한 표입니다.

업데이트 내용
파티 대기열 활성화된 매치를 마치면 친구 파티에 자동 참가 가능
새로운 DMR 인상적인 대미지와 빠른 연사 속도
맵 배치 힘멜마트 엑스포 멀티플레이 맵, 아쉬카 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