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노래 찾기 어플 추천 앱 순위

음악 검색의 새로운 방법: 가사로 찾기

노래 찾기: 음악을 듣다 보면, 가사 속에 인상 깊은 구절이나 멜로디가 마음에 들어서 노래 제목을 찾고자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구글 어플의 가사로 찾기 기능을 활용하면 쉽게 원하는 노래 제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 우측의 마이크 그림을 클릭하면 음성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찾고자 하는 노래의 가사 일부를 말해보면, 검색 결과 화면에 원하는 노래가 나타납니다.

또한, 멜론 홈페이지에서 검색창에 가사 일부분을 입력하면, 해당 가사와 관련된 곡들이 검색됩니다. 이를 활용해 원하는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주변에 흐르는 노래가 없고 제목도 모르지만 가사의 일부분만 알고 있다면, 구글 어플에서 가사로 찾기 기능을 클릭하면 되며, 검색 결과 화면에 찾고자 하는 노래가 나타납니다.

아래는 구글 어플과 멜론 홈페이지에서 가사로 노래를 찾기 위한 간단한 가이드입니다.

구글 어플에서 가사로 노래 찾기
이미지 설명
1 구글 어플 실행 화면 (왼쪽)
2 마이크 그림 클릭 후 나타나는 검색 화면 (오른쪽)
3 가사로 찾기 기능 선택화면
4 찾고자하는 가사 일부분 말하기
5 검색 결과 화면
멜론 홈페이지에서 가사로 노래 찾기
이미지 설명
1 멜론 홈페이지 검색창
2 가사 일부분 입력 후 검색 버튼 클릭
3 검색 결과 화면

이처럼 구글 어플과 멜론 홈페이지에서 가사로 노래를 찾을 수 있으니, 다양한 가사를 활용해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보세요!른 사용자와 함께 음악을 공유하고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에서는 사용자들이 직접 만든 플레이리스트와 음악 컬렉션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Apple Music은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인 ‘For You’와 라디오 서비스인 ‘Beats 1’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For You’는 사용자의 음악 취향에 맞는 음악을 추천해주고, ‘Beats 1’은 전 세계에서 방송되는 라디오 방송입니다.

• Apple Music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새로운 기능과 개선된 UI를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뮤직 비디오’ 서비스를 출시하여 음악 비디오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 Apple Music은 미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 이용자는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악 장르와 아티스트를 취급하며,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추천할 만한 음악 서비스입니다.

Apple Music을 이용하면 무엇이 가능한가요?

Apple Music은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고, 즐겨 듣던 음악을 감상하며,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음악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은 최근에 재생한 항목, 추천 스테이션, 인기 추천곡 등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지금 듣기’ 기능과, 손글씨 입력과 받아쓰기 기능을 통해 음악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CarPlay를 통해 자동차 안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Apple Watch에서 바로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Apple Music은 친구를 팔로우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음악을 공유하며,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이 만든 플레이리스트와 음악 컬렉션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인 ‘For You’와 라디오 방송인 ‘Beats 1’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새로운 기능과 개선된 UI를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음악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뮤직 비디오’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Apple Music은 미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 이용자는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악 장르와 아티스트를 취급하며,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음악 서비스입니다.

기능 상세정보
지금 듣기 최근에 재생한 항목, 추천 스테이션, 인기 추천곡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음
음악 검색 기능 손글씨 입력 및 받아쓰기 기능을 사용하여 음악을 검색할 수 있음
CarPlay 지원 차량 내부의 기능 버튼 등을 이용하여 음악을 검색하고, 모든 노래를 재생할 수 있음
Apple Watch 연동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바로 스트리밍할 수 있음
친구 팔로우 및 플레이리스트 사용자들이 직접 만든 플레이리스트와 음악 컬렉션을 검색할 수 있음
For You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로, 사용자의 음악 취향에 맞는 음악을 추천해줌
Beats 1 세계 각국에서 방송되는 라디오 방송으로,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음
뮤직 비디오 음악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음

노래 찾기 어플, 남자친구가 추천해준 것으로 인기 상승

노래 찾기 어플을 선택할 때, 많은 사람들은 검색 기능과 정확한 결과를 원합니다. 그리고 정보의 정확성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따라 남자친구가 추천해준 노래 찾기 어플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추천한 노래 찾기 어플은 노래를 스마트폰으로 녹음하면 노래 제목과 가수를 찾아줍니다. 또한, 애플뮤직과 연동되어 애플뮤직 사용자들에게는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검색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사용자들은 여행 중에 노래를 듣고 기억이 안나거나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는 상황에서도 노래 찾기 어플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들로 인해 노래 찾기 어플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번거롭게 검색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노래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는 고객들이 이 어플을 사용했을 때의 후기입니다.

후기 평점
남자친구가 쓰는 거 보고 좋아 보여서 따라 쓰게 되었어요. 활용도에 의문이 들었어서 ‘써보고 불필요하면 삭제해야지.’ 라는 마음으로 쓰게 되었는데 불필요했던 적이 없었어요. 저의 일상의 궁금한 점을 풀게 되는 어플 되었답니다.😊 애플뮤직과 연동되는 기능도 있어서 애플뮤직 쓰시는 분들께는 더욱 유용한 어플이 되겠네요.👍 5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도 녹음만 하면 노래를 찾아줘서 정말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결과도 정확해서 추천합니다. 4.5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남자친구 추천으로 사용해보니 너무나도 편리해서 놀랐어요! 정확도도 좋고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기 좋은 어플이에요! 5

Leave a Comment